Gallery

인사동

저산너머. 2008. 5. 3. 11:04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일 한산한 인사동 길을 걸어봤다.

마침 해남 주민분들이 인사동에 오셔서 강강술래 공연을 하면서 해남의 호박고구마와 녹차를 홍보하고 있었다.
호박고구마와 녹차 시식도 할 수 있었는데, 사진에서처럼 녹차가 좀 특이하다.

연꽃과 녹차의 만남.
연녹차라고 하면 될까?
나는 뭐.. 커피도 다방커피를 좋아하는 류라서 녹차맛이라곤 잘 모르지만 빛깔과 느낌이 너무 좋아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특히, 저 대나무 국자 너무 맘에 든다..ㅎㅎ

녹차 한잔 더 얻어마시면서 향기를 음미하다보니, 문득 일지암과 유선여관에 다시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녹차에 초의선사의 향취가 그득히 배어있는 듯한 느낌..
 
올 가을.. 다른 지역에선 단풍이 다 떨어졌을 즈음 한번 또 가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강술래 공연.
해남 아주머니들의 강강술래 춤도 좋았지만, 구성지고 걸쭉한 강강술래와 진도 아리랑 가락은 너무 좋았다.
특히나, 진도아리랑 고음부의 애절하게 꺾이고 떨리는 부분에서는 살짝 감동이..(명인이신지 노래 참 잘하시더라는..)

서편제에서 청산도 보리밭의 진도아리랑 롱샷이 생각나는..
 
평일인데다 날씨도 비내린지 얼마되지 않은, 흐린 날씨라서 그런지 관객이 별로 없어 아쉬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큰길가의 소소하고 예쁜 공예품들보단 골목골목 세월의 흔적이 녹아있는 이런 풍경들에 더 정이 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살짝 땡긴단..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스토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지나치려다가 습관처럼 나도 모르게 들르게된 쌈지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 어디에서 무얼하고 있는거니?














2008.4.23 인사동




'Galle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델 촬영  (0) 2008.05.31
Secret Garden  (2) 2008.05.23
월출산의 동백  (0) 2008.04.22
동백꽃  (0) 2008.04.19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②  (1) 2008.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