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ak/Sorak_Ridge

[Old Story] 외설악 칠형제봉 리지

저산너머. 2011. 8. 30. 23:56

 

 



 





 

 

 

 

 

 

 

 

 






♣ 2005년 7월 외설악 칠형제봉 리지

칠형제봉 리지를 처음 찾았던 날인 것 같다.
디카가 고장나서 A/S를 맡기고는 필카를 가져 갔었다.
필름 스캔을 맡겼더니 결과물이 좀 이상했다.
마치 20년쯤 지난 사진인 듯...ㅎㅎ




소소하 : 난생 첨으로 필름스캔이란거 해보려고 2마트에 맡겼더니만 이렇게..ㅡㅡ;
            어찌 보면 오래된 사진인 것 같기도..
            암튼 인화물은 좀 낫다.

후니 : 사진잘봤네..
         근데 자꾸 대장이라 카지 마라 첫마디 부터 버벅댄개 대장은 무슨 쪽팔린다.
         글구... 다시 함가구 싶다.
         길도 알았겠다 여유를 가지고 조망을 즐감하고파.

수리 : 사진 잘 나왔는데... 멋있어... 인물이...ㅋㅋ 
         근데....나 말야.....
         열심히 매달려 올라 간 흔적은 없고, 바위사이에 끼어있는 듯한...
         나만 미워하나봐.

소소하 : 그래 너만 미워해.. 사실이야..ㅋㅋ


수리 : 유난히 돋보이는 미수기의 안전벨트..뿌~~듯하이...

소소하 : ^^